'2024/04'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24.04.12 의욕없어 간단히 쓰는 총선후기
  2. 2024.04.09 22대총선 최종예측 1

1. 이겼다고 정신승리 하는 새끼들 존나 꼴보기 싫다. 사상 최악의 쓰레기가 개판을 치고, 그에 묻어서 우파세력까지 통째로 역사의 쓰레기통에 넣을 수 있는, 아마 다시 오지 않을 유일한 기회였고, 그걸 날렸는데 뭐? 역대 최고의 성과? 정색하고 괜찮은 척 하는 소리래도 듣기 싫어 죽겠는데, 그걸 진짜 그렇게 생각하는 새끼들은 그냥 정치하지도 보지도 마라. 모르는 것들이나 오 데단헤~ 이러는거지 뭔. 아마 대부분은 쎈척일거라고 생각은 한다만서두.

 

2. 김어준 이 개새끼야 사과라도 해라. 니놈 새끼가 여조 제일 많이 싸질러댔고, 그거보고 다들 행회풀로 채워왔었고, 심지어 막판에는 다른 회사들까지 너 따라 해대고 지랄이었는데, 뭐? 맞춰? 200석 말한적없고 그런 말하는 사람이 이상한 사람이야? 이 새끼 사기꾼인거야 모른거 아니다만 진짜 개쓰레기 새끼네. 어차피 더 좋은 당 나올때까지 만주당 지지할거고, 그럴라면 어쩔 수 없이 저 우리 개새끼가 있어야 하니, 내 몰자고야 안하겠다만 진짜 인성 개막창 쓰레기 새끼인걸 이번에 죽어라 보면서 더더욱 뼈저리게 느끼게 되네. 여론조사가 전부 좆박았으면 왜 좆박았는지를 이야기해야지, 출구조사한테 떠넘기고 정작 그 출조보다 더 좋은 양 근들갑 떨면서 선동지랄하던 새끼 저거 쳐죽일수도 없고 어휴...

 

3. 결과적으로 예측 존나 틀려서 죄송합니다. 난 김어준 같은 쓰레기 아니니 김어준 탓 안... 하긴 개뿔 씨발놈 말하니 또 열받네.

 

모든 뒤틀림의 시작은 강서구청장 선거였다. 웃긴게, 강서구 총선거 결과는 파퓰러 보트 58 - 42로 강서구청장 선거의 56 - 39와 유사하게 나왔긴 하다. 강서구청장 선거 득표율이 지난 총선과 비슷했단 점을 감안하면, 이번 총선이 지난 총선과 비슷하게 나온게 자연스러운 결과긴 하다. 그러나, 인물 요소, 보궐과 본선거의 차이, 더 심해진 두차이햄의 난행, 더 무능해진 수뇌부(김기현 - 가발)등등을 감안하면 더 벌어질거라고 예상했었고, 무리한 추측은 아니라고 본다. 그러나, 한국에선 아직도 저 쓰레기들을 지지하는 더 개쓰레기 락바텀이 오질라게 탄탄했단 점이 확인된 선거라고 봐야할 거 같다. 늙은 새끼들 좀 뒤져라.

 

냉정히 말하면 확실히 패배는 아니다 승리다. 그러나 성공이냐 실패냐면 실패다 그것도 존나존나존나게 아쉬운 실패. 마, 그러다가도 그래도 189네? 하고 돌아보면 히죽하게 되기야 한다만. 180아래기라도 했다면 진짜 3일을 굶었을 거 같다. 변수 자체는 오히려 훨씬 더 많아진 결과이니, 앞으로 그냥 찬찬히, 꽤나 낙담한 채로 지켜나 봐야겠다.

Posted by 앙겔루스노부스

참 길었다만 이런 결말로 날 거 같다

 

지도기능이 한계가 있어서 좀 설명이 필요헌디

지도상 회색은 김종민과 진보당, 최경환을 포함한다. 경산 - 무소속 최경환, 세종갑 - 괴로운미래 김종민, 붓싼 연제와 울산북은 진보당

그리고 비례는 안 나오는 당이 여럿인데, 괴로운 미래는 3%가 안될것이라 보고, 돌파가 확실시되는 자유통일당이 없길래, 괴로운미래 자리에 자유통일당의 예상득표를 넣어놓았다.

 

색칠한 곳은 나름 확신이 있는 곳들. 물론 저중에서도 일부는 틀리겠다만. 나소열 센세는 진짜 될거 같은 상황에서도 계속 미끄러져서 좀 불안하다. 밑에서 일한 의리로 파란색 칠해줬지만. 33년간 지역에 꼴아박아온 보답을 이번엔 꼭 받길. 그 외에도 몇개는 있지만, 여러모로 보면 만주당이 될 거란 생각이 드는 곳들은 다 파란색. 물론 만주당 되나? 소리가 나오지만 에이 설마~ 하는 곳들도 있다. 홍성예산 같은 곳들. 여기서 양승조가 앞서는 조사는 튀었다고 본다.

 

흰색이 진짜 알 수 없다고 보는 곳들이다. 솔까 그 중에서도, 아무리 봐도 될긴디, 근들갑떤다 싶은 곳들이 있지만, 사람들의 근들갑과 내 직관의 중간값으로서 흰색으로 칠한 곳들. 특히, 진주갑, 강릉 같은 경우는 한번도 파란색으로 칠한적이 읎지만, 재매이햄이 막판에 된다고 하니, 흰색으로 칠해봄.

 

범만주권(만주당 좆국 김종민 진보당) - 212

2찍버러지(국짐 최경환 개보신탕 개독당) - 73

경합 - 15

 

그리고 이건 경합이 어디로 기울지를 가늠해보고 마저 칠한 것

재매이햄이 그렇게 말해도 강릉 진주갑을 이기기는 쉽지 않다고 본다.

수영은 결국 정연욱으로 표가 더 기울것이다.

중강옹보고 철옹성이라 하는데, 지난 총선 결과도 안 그렇구만 뭔.

송파을 배카는 좀 과대평가가 심한거 같다.

강남을 강청희는 미친개쌉로얄로드를 달릴거 같다.

서초을 홍익표 제발...

충주는 한번도 진지하게 체크해본적 없는데, 그냥 진다고 할랜다.

서산태안은 열심히 한다, 만으로는 안된다고 본다.

공부청은 그냥 될거 같다 ㅋㅋ.

창원의창도 충주와 같음.

거제는 서일준 인물론 아니었으면 경합도 아닐것이다. 변광용도 인물이기도 하고. 노동자들이여 떨쳐일어나라.

사상은 붓싼 경합지중에 노나 찍는다면 항상 빨간색 찍었는데, 주변지역이 전부 디비지는 상황이라 버프를 받을거 같다. 배재정이 덜 팩팩했으면 진작에 파란색이었을 것.

동래 박성현은 인걸이오. 그는 큰 길을 갈 것이외다.

울산남갑 전은수는 인걸이오. 그는 큰 길을 갈 것이외다.

 

범만주권 최종예측 - 220

2찍버러지 - 80

 

이제 세종에 지을 새 의회의사당에는 3백명 들어갈 수 있는 의원총회장 꼭 맨들자 컄 ㅋㅋㅋㅋ

Posted by 앙겔루스노부스
이전버튼 1 이전버튼

블로그 이미지
인간의 본질은 감각과 기억이다
앙겔루스노부스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