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발이 새끼 갖고 또 지랄발광하는 판 벌이고 있는 꼬라지 보기 개 좆같아서 역겨워 죽겠네.

 

지금 상황은 분명히 가발이한테 몰아줘서 판 뒤집어보려는 수작인건 틀림없는거 같다. 간단히 요지만 쓰면, 가발이가 두차이햄 들이받고, 두차이햄을 어떻게든 뒤집는 모양새를 연출한 다음에, 그걸 이끌어낸 가발이를 정치의 천재 이딴 식으로 포장해서 두차이햄에 대한 반감을 여당과 분리시켜서 여당은 어떻게든 살아나는 각을 맨들어내려고 하려는게 지금 저 새끼들이 노리는 바이다. 물론 세세히 보자면 그게 그리 쉽게 될 일은 아니다만, 저 짝에는 개쓰레기 언론 새끼들이 있고, 이 언론의 호도지랄에 센의 개돼지들이 넘어가는 꼴을 한두번 봤나. 헬마우스는 정론을 믿으라 하는데, 솔까 진지하게 센의 개돼지들이 넌 믿기냐? 신장식 오늘 방송분에서 나온 스크립트 보아허니 의도한거 같긴 헌디 기든 아니든 지금 돌아가는 판은 그런 쪽으로 착착 진행되고 있는게 맞는 듯. 아니, 이게 다 나의 극극불행회로때문에, 착착 진행되고 있다고 보이는게 맞을긋두 같은디, 그렇다고 그게 완전히 아니라고 생각할 수 있냐면 그건 또 아니니... 1%의 패배확률을 존나 높게 보고 불행해하지 않으면서 어찌 불행회로를 자처할 수 있으리오. 물론 방송 보아하니 우파쓰레기 장성철은 존나 착잡하고 우리편인 장윤선은 화색이 도는게, 지금 상황 자체는 우리가 불리한건 아닌게 맞아 보이긴 헌디, 장성철 장윤선이란 서로 이해관계가 크게 다른 사람들이 거의 같은 의견을 내고 있고, 그 의견이 나가 보기에도 그럴싸헌디, 나는 존나 불행회로가 돌아가는디 장윤선은 여유있는 이유가 뭔진 잘 모르긋다. 장윤선이라고 불행회로가 없는 사람도 아닐텐디. 신장식도 존나 신났던데.

 

사실 상식적으로 보믄 저짝이 진짜 개 병신같은 상황이 벌어진기 맞다. 그러나, 변수가 생겼단 자체가 좆같은거. 그 동안 나가 불행회로를 돌려왔던건 전부 변수가 벌어진 상황이었다. 여태까지는 그 변수들을 무난히 넘겨온 긋도 사실이다. 그러나, 여태까지 그렇다고 앞으로도 그럴거라고는? 극극불행회로인거 맞고, 사실 나가 꽤 높은 지능에도 인생을 실패한 이유도, 가중치를 냉정히 보지 못하고, 양극단의 가능성을 실질적으로 등가로 취급해온 떄문에 정확한 판단을 못 내려서 그래온건 맞다. 나같은 인간이 이 높은 지능을 갖고 있는게 쓸모 없다고 생각하는 것도, 상황을 좍 섭렵을 잘 해봐야, 거기서 맞는 길을 못 찾아내면 무슨 쓸모가 있나? 하는 것에서기도 하고.

 

최악의 경우는 두차이햄이 완전히 무릎꿇고 가발이가 완전히 승리를 거두어서 개돼지들이 그에 호도되어 아! 국짐은 이제 정신차리고 두차이햄을 바른 길로 이끌려는구나! 라는 언레기들의 야부리질에 홀딱 넘어가서 당 지지율이 폭등하고 가발이는 그 기수로서 차세대의 수령님으로 올라서는 것이다. 참 쉽지 않은데, 지금까지 나가 본 바로는 그 가능성이 전혀 없다고 단정할 수 없단게 진짜 미칠듯이 초조하네. 빨리 이 상황도 별 변수가 되지 못하고 넘어가줬음 허는디, 저 새끼들이 그럴리가 있나. 어떻게든 바람을 존나 처 불어넣어서 엄청난 일로 맨든다음 팍! 해결하는 식으로 시나리오를 써 가려 들테지. 진짜 최후의 최후희망이니까.

 

그나마 맴편히 먹을 생각을 혀 보자믄 역시 아직은 절대적으로 저 새끼들이 꼬여있는게 맞고, 이 정국으로도 상황이 반전되지 않으면 그 뒤로는 진짜진짜 변수가 없다고 생각해도 될 가능성이 절대적으로 높기 떄문이다. 중정갤은 유례없이 우리편이 먹고서 꺼억~ 하는 중이고, 클리앙 동년배들도 용혜인이나 깔 정도로 느긋하고, 만주당갤 애들은 타짘한테 진 중국이나 까는 평소의 새벽반인걸 보믄 나가 노파심이 강헌건 맞는거 같은디, 지금 드는 초조함을 달랠 길이 없기도 허구, 만약 나중에 진짜 좆되믄 봐라, 나가 맞게 봤제? 라고 개좆같은 상황에서도 쫀심은 챙겨보려는 알량한 계산도 하고 이딴 병신글을 쓴 거긴 허다. 어차피 월등히 높은 확률로 틀리더라도, 그 결과는 나한테 좋은 쪽으로 나는 거니까. 마, 나가 이런 식으로 글 쓴거는 2020년 총선때도 저~~~앞에 멍청한 글 하나 써 놓은것도 기억나고 그러네. 그냥 내가 병신되는 결말이길 바라고 가서 잠이나 처 자자.

Posted by 앙겔루스노부스

블로그 이미지
인간의 본질은 감각과 기억이다
앙겔루스노부스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