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어란에 자꾸 야구슨슈 이야기가 나오는 것은 나가 저질스러운 얼빠이기 때문이지.


갓직히 민우는 막 잘 생기고 미남이고 그런 용모는 아니고 특히 그 놈의 "남자다움" 이 뭔지 그딴 기준으로는 평가가 높긴 힘든 외모긴 허다.(그런 기준으론 암쎽타가 더...) 취향탄다 랄까나...


뭐 한국 문화권에서 취향 덜 타는 외모라믄 심수창이나 댕이 어빠 같은 사람들이 있겠지만, 아조시들은 늙은데다, 나는 벨루 안 좋아하니... 일단 꼬꼬마들중에 원탑(이라고 여겨지는) 구자욱을 빼놓고 이야기하자믄(구자욱 멋있다고 생각은 허는디 내취향 아닌... 글구 싸인은 왜 안해주는 데 개식기야)



종범 을이 갑인거 같다. 시바 이 짤 만찣남 아니냐...-- 솔까 종범 갑 얼굴로는 저런 쥬우니어가 나올 수 읎기에, 마누라가 어뜨케 생겼는지 전부터 찾아본다 찾아본다, 하다가 방금 찾아봤다(--)



이 사진은 작아서 엄마 얼굴으 미모도를 평가하기 힘들지만... 2006년 사진인디, 울 종범 을이 9살때 사진이 나온지라 새삼 올려본거구...


이 사진이 푱가가 가능한거 같다. 확실히 엄마 닮았는디... 어째 엄마보다도 훨씬 업그레이드된 얼굴이다. 마 아빠 입장에선 그랴도 내심 새끼가 자기 닮으믄 더 정이 갈지 어떨지는 유전자를 남길 일이 없어서 그럴거라고 추측만 해 본다만, 그랴도 자식새끼가 인물 훤~ 하믄 자기 안 닮아도 좋지 않을까 싶고 그 이전에 닮든 안 닮든 자기 새끼라믄 다 이쁠거란건 뭐... ㅋㅋ~ 글구 (싸인 안해주는 씹새넘 갑)이대호 처럼 딸이 자기를 것두 따운 그레이드로 닮으믄 난처하지 않은가. 이 외모지상주의 세상에서 말이다.


하튼 종범 을은 엄마를, 것두 버프혀서 닮았다, 정도로 생각할 수 있는 얼굴이지 싶다. 게다가...



움짤 중간에 스윙할 때 폼 봐라... 폼 자체가 유려하고 이쁘다만, 몸매가 저런 몸매가 아니었다면 저런 바람간지가 나왔을까??? 몸매가 오지게 이쁘다. 물론, 감독님 까서 좆같은 이지풍이가 올 씨이즌 끝나믄 야도 "웨이트 룸으로 들어오도록 해" 할테고, 그라믄 우리 종범 을도 "남자" 가 되어버리는거 아닐까, 하는 우려는 있기에... 어찌보믄 올 씨이즌은 호리호리하고 이쁜 종범 을의 모습을 잘 봐둬야 하는 씨이즌이 될 지도 모르긋다.


오늘 종범 을이, 역대 신인 최다안타 신기록을 세우는 바람에 여기저기 돌아다니믄서 종범 을 짤이 많이 보인 김에 포스팅 혀 봤다. 종범 을도 잎흐니까. 아무래도 종범 갑 같은 슈우퍼맨이 될 정도까진 아닌거 같긴 하다만, 장효조 같은 슈우퍼 교타자로 자라나는 긋도 괘않것제. 종범 을 화이또!

Posted by 앙겔루스노부스

블로그 이미지
인간의 본질은 감각과 기억이다
앙겔루스노부스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