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븅신들 블로그 시스템 이상하게 건들어놔서 글 쓰기 좆같게 맨들어놨네. 2찍 버러지들에게 맴의 상처를 입고 뒤져있었지만 난 이제 다시 살아났다. 악의에 가득차고 인간에 대한 경멸과 혐오로 가득찬 개쓰레기로. 다 죽여버릴 것이다 으흐핳흐핳 물론 지금 만주당이 좀 살아나서 깝치는거지 다시 뒤지면 또 뒤질거임. 근디 이젠 쉽게 뒤지진 않을거 같다. 그러나 센징들은 워낙 쓰레기라 언제 머선일이 일어날지 단정은 할 수 없는 것.

 

요즘은 게무도 접다시피하고 하루죙일 정챙질만 하고 있다. 그런고로 정치적으로도 이 생각 저 생각을 하게 됨. 원래, 지난 대선에서 재매이햄이 다이토료가 되믄 재매이햄의 업적 성과를 정리하는 글을 꾸준히 쓸 생각이었는디, 그 아이디어를 살짝 개편혀서 정치적으로 생각한 것중 적어놓을 만헌기 있는 날엔 일기를 써볼라고 헌다. 지금 시작합니다.

 

------

 

1. 만주당이 압도적으로 유리혀진건 사실이나, 언제나 여러 쓰레기들으 겐세이로 페널티를 달고 살아야 허는 만주당이니 나의 정치 유신의 심장은 항상 노심초사허다. 작금의 가장 좆같은 상황은 김포시 서울편임. 개 쓰레기들답게 별 개 쓰레기 같은걸 물어처대는 병신짓을 저질렀지만, 센징들 특히 센파트센징들은 저열한 쓰레기라 저런 수작질에 넘어가고도 남음이 있기에, 혹시나 싶은 생각에 노심초사허다.

 

다만 기본적인 상황인식은 그럼에도 잃을 의석은 없을 가능성이 높다고 본다. 기본적으로 수도권 거으 전 지역은 지난 강서재보궐과 비슷한 격차가 나고 있으리라 간주함이 옳다. 그 강서와 인접한 김포도 그럴 가능성이 높으며, 그렇다고 헐 때, 저 이슈가 17%를 움직일 수 있을것인가? 아무리 센파트센징들이 돈에 눈이 멀었다해도 그렇게까진 못 움직인다. 극단적으로 가정해도 5%들고나는 이상은 무리라고 보는데, 그래도 7%격차다. 후보지인 고양, 구리, 광명 등지도 그렇다. 하남은 앞선 지역들보다는 격차가 더 적어보이긴헌디, 하남또한 넘어갈 정도로 변하진 않으리라 본다. 과천이나 성남분당은 서울에 들어오고 싶은 생각이 읎다. 서울에선 쁘라스일리가 없다. 즉, 김포조차도 따지 못할 것이며, 서울에선 오히려 더 불리해지고, 비수도권에선 뭔 미친짓이냐며 반발만 살 것이다. 특히 부울경권에선 여론이 더 나빠질 것이다. 다만, 이건 그저께 나온 리얼메다 여론조사를 바탕으로 둔 생각에 가깝다. 향후 이 이슈가 파급력이 크다고 나온, 공신력 있는 여론조사가 나온다믄 판단은 달라질 수 있다.

 

그리고 이 이슈에서 오모시로이헌기, 좌티비씨가 김포와 국짐을 게갓이 물어뜯고 있다는거다. 그 쪽에 아무 준비도 없다는 보도를 줄줄이 내믄서, 그 쪽에 너프걸고 있는디 임마들 뭔 생각인지 몰것다. 손써키는 진작에 나갔고, 홍썩현은 만주당에 대한 무현악의를 지난 수년간 보여왔는데 뭔 생각인건지. 내막은 몰것다만 하여튼 유리한 소식이다. 웃긴건, 주오닛뽀는 사태초기에, 김포 센파트 3억 오른다! 이 지랄을 했다는거. 홍썩현의 왼손은 오른손과 싸우는가? 컄 ㅋㅋㅋㅋ

 

김포의 진짜 문제는 사실 교통이다. 택갈이한다고 센파트값 안 오른다. 5, 9호선이 연장되어야 오르는 것. 그런 점에서 그저께 홍익표가 5호선 연장 예타면제 검토 떡밥을 던진건 실로 나이스샷. 서초을에서 반드시 살아돌아오고 다음 다이토료를 향해 돌격하자. 근데 이거 보도하는 새기가 없다. 진짜 센언론들은 다 폭파시켜버려야 한다. BBC나 누역타임스에 외주주고 센언론들은 다 죽여버리자.

 

글구, 어제 대정부질문이 있었는디, 여기서 원히룡과 추경호가 해당 사안에 대해 아는 바 없다, 준비된 바 없다 는 뉘앙스으 발언을 함으로서, 이 이슈으 파급력은 한층 더 저하되는 상황에 처혔다. 앞으로도 계속 나발들이야 불어댈 긋이고, 아무리 센징들이 아둔해도 이게 개썅졸속이란걸 모를 정도로까지 저열하진 않은지라, 크게 뜨긴 힘들다고 보는게 맞지 않나 싶고, 나으 유신으 심장도 사실 지금은 좀 가라앉은 상태이다.

 

2. 그래서인지 이 개쓰레기들이 저질선동공작 1탄인 김포지랄에 이어, 2탄으로 공매도 금지를 들고 나왔다. 씨발놈들 하여튼. 이건 파급이 있긴 있을텐디, 이것도 주식쟁이들중의 일부에게나 먹히지 대대적으로 먹히진 않을거라 본다. 그리고, 이 참에 재매이햄이 공매도 금지가 문제가 아니라 무차입공매도등 공매도판에서 벌어지는 아사리짓거리가 문제다, 라고 역공좀 걸어줬으면. 글구 공매도 자체는 필요하다는 사실도 역설해, 주식판을 이해하고 있음을 보여준다믄, 지난 대선기간에 반짝 흥했다가 게갓이 묻힌 삼프로인터뷰으 기억을 개돼지들에게 떠올릴 수 있을 것이다.

 

소문에 의하면 3탄으로 국회의원 의석수 감축이 나올 수 있다고 허는디, 이건 즈그들 밥그릇도 건드리는거라 과연? 인요벙의 뒤에 기만길이가 있다는게 중론인디, 기만길으 성향이 그런 성향도 아닌걸루 아는지라. 지켜볼 일이다.

 

3. 금리 무브가 참 골때리게 돌아간다. 어제 파월 병신새기가 금리를 동결해버리는 바람에, 이제 그 새기가 뭐라고 아가리를 털든, 금리는 이제 여기까지~ 라는 컨센이 형성되어가고 있는 모양새다. 어제도 오늘도 미장은 폭등중이고, 원화환율은 개떡락중이다. 한국금리도 내리고 있다. 솔까 말이 안되는게, 여전히 통화량은 많고 자산가격은 과도하다. 미중결렬과 국제정세 불안으로 인한 공급망 이슈는 이제 보도도 안된다. 그런데 자산시장만 미쳐 돌아간다. 말이 되나? 지난 한달여간 미장이고 국장이고 큰 조정을 겪기야 혔다만, 지금의 자산버블상황이라면 그거보다 더 크게 하락해야 한다. 제일 짜증나는건, 센부동산이 이런 상황에서 다시 자극받는거 아닌가 하는 부분. 내년 총선 압승 최후의 퍼즐은 결국 부동산 몰락이다. 지금의 이 말도 안되는 센부동산은 개떡락해야한다. 경제논리로든 경제가치로든. 그걸 알기에 추경호를 위시한 두차이햄 따라지들은 어떻게든 총선때까지만 센파트 경기가 뒤지지 않게 하려고 지난 1년간 부랄발광을 해 온거다. 그 부랄발광이 부질없는 짓이 되기 직전에 이게 뭐냐? 파월 병신새기야 정신이 있으면 다음 FOMC때 금리 올려라. 마, 지금 이 정도으 상황이라혀서 반등할 정도로 센파트 시장이 호락호락한건 아니긴 하다만, 뒤질건 뒤져야 한다. 이 참에 부동산은 우상향이라는 센징들의 망상이 박살나야 하는데, 끈덕지게 버티고 있는 꼬라지 보고 있을라니 짜증 만빵. 뒤질라면 곱게 뒤지라고 병신들아.

Posted by 앙겔루스노부스

블로그 이미지
인간의 본질은 감각과 기억이다
앙겔루스노부스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