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그렇듯이 일의 시작은 킹무갓키이다. 킹무갓키를 보자믄 최근 갱신된 항목이, 화면 우단에 표시가 된다.


이... 이렇게...?


근데 변경된 항목에 이런 항목이 있었던 것이다


슬퍼 기뻐


인간의 정념과 열망 회한과 환희를 증말 너무 노골적으로 표현한 어구 아닌가. 슬퍼 기뻐라니. 도대체 뭔 항목인지 궁금혀서 클릭혀봤다.


일본 애니메이션 주제가였고, 일어 제목은

かなしいうれしい

노래항목에 들어오믄 어떤 노랜지 일단은 들어본다. 좋은 노래를 건질 수도 있응께. 어쨌건간에 잉끼가 있으니 항목이 만들어진 것이 아니것능가. 그랴서 들을라구 유튭화면 나와라 하며 스크롤을 내리는디 보이는 유튭화면이...


왼쪽의 암... 아니 여캐는 꺼지고 오른쪽에 썸네일이 뜨는데... 카... 카와이~~ 상큼한 남자아이들이 넘쳐 흐르는게 아닌가. 옳타꾸나 하고 틀어봤는데...





일단 영상 조회수 한번 씩들 올려주시고. 노래도 좋다.


오마에! 귀엽잖아!


당연히 바로 꽂혀서 검색 시작. 찾아보니 곡은 사랑과 거짓말 恋と嘘 이라는 애니의 주제가이고, 위으 남캐는 프레데릭 이라는 밴드의 미하라 켄지(三原 健司)쿤이었다. 눈치들 채셨겠지만, 맨 위으 킹무갓키 자료화면도 프레데릭 항목이다. 근데... 사실 소년이라 하기는 쫌금 힘든게, 이 형아 90년생이다. 28세인 것... 솔까 이미 40이 넘어버린 내 입장에서야 차이가 크긴 하지만, 어쨋거나 서브컬처라는 바닥에서 보자믄 내일모레 30은 퇴물... 물론 이 양반은 락밴드의 메인보컬이니 서브컬처쪽 사람이야 아니긴 하지만, 하튼 킹무갓키에서 애니항목을 통해 접한 미소년... 아니 미청년이 28세라는건 확실히... 게다가 얼굴 보소. 솔까 애같지 않은가. 구글 이미지 검색을 쫌 해보니 어른 스럽게 옷을 입고 나온 사진들은 뭔가 좀 안 어울리는 것을 걸친 느낌이라믄, 이 영상에서 걸친 고삐리 같아보이는 옷은



켄쨩도 멋지지만 영상속에서 그 오른쪽에 서 있는 칭구도 멋지다. 이 양반은 켄쨩과 나이도 생일도 같다. 왜냐믄 쌍둥이거든.


미하라 켄지(左) 미하라 코우지 형제. 향년 아니 방년 28세


수염 기르니까 딴 사람이고 수염 깎아도 딴 사람이다. 깎으니까 훨 좋은건 당연한 것. 근데 형제가 둘 다 동안이라, 본인이 느끼기에 따라선 어려보이는 외모에 컴플렉스가 있을지도. 영상에선 진짜 고삐리들 같은데, 그래도 윗 사진에선 낼모레 30인 아조시 같아 보이긴 하니깐. 둘 다 잘생기긴 혔는디, 둘이 상당히 안 닮은걸 보니 이란성 쌍둥이인 모양이다. 그랴두, 쌍둥이가, 스타일이 전혀 다르지만 둘 다 미인이라는 데에서 축복이 아닐 수 없는 것.


역시 정통파 미남은 코쨩인거 같지만 내 취향에는 켄쨩이 훨 낫다. 게다가 목소리가... 음악을 들어보신 분은 느끼시겠지만 목소리가... 가수라면 당연히 목소리는 좋아야 하는거구, 내가 콩깍지가 씌여서 그런 것일 수도 있겠지만... 일본 대중음악계에서는 왠지 흔한 것 같은 전형적인 미성이지만 그 퀄리티가 극상인데다, 마냥 매끄럽기만 헌게 아니라 살짝 탁한 보이스가 섞여 들어가믄서 무진장 매룍쪽인 보이스가 되어부렀다. 잘 생기고, 목소리 좋고, 노래 잘하고. 예인으로선 최고 아닌가. 아 넘나 부러운 것.


이 무시크 비디오가 유난히 켄쨩으 이미지를 잘 살린걸 수도 있다. 자전거 타고 은행갔다 오느라, 다른 무비는 몬 봤는디 좀 더 찾아보믄서 덕질혀야긋다.



Posted by 앙겔루스노부스

블로그 이미지
인간의 본질은 감각과 기억이다
앙겔루스노부스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